담양교육지원청(교육장 박인식)은 지난달 30일 교육청 대회의실에서 교육청직원 및 학교 교직원 등 100여명을 대상으로 전화친절도 향상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한국강연그룹 박지애 대표를 초빙해 ‘친절 카리스마! 새로운 나를 디자인 하라’는 주제로 친절은 고객에 대한 마음가짐의 변화로부터 비롯됨을 강조하고 현재 도교육청에서 실시하고 있는 전화친절도 평가결과에 대한 취약점을 분석하여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전화응대 기술 등에 대해 다양한 사례 및 실습을 중심으로 교육을 진행하여 참석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박인식 교육장은 인사말을 통해 ‘친절과 청렴은 공직자가 가져야 할 가장 기본’이라는 목민심서의 구절을 강조하고 자신을 잘 다스려 남을 위한 친절이 아닌 나를 위한 친절을 베풀어 고객감동의 담양교육을 실현해 줄 것을 당부했다.

담양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전문교육을 통하여 고객 감동의 친절서비스를 펼쳐 경쟁력 있는 담양교육 실현과 함께 2013년 전화친절도 우수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동탁 記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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