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무정면에 위치한 광주국제기독학교(gjbc.kr, 사진)에서는 금년 6월 미국 교포 학생들의 본교 탐방에 대한 답례로 2014년 2월 중 3주간 미국 텍사스 달라스 지역 어학연수를 추진하고 있다.

이번 연수는 달라스 지역의 유명 대학인 텍사스 달라스 대학(UTD), 달라스 침례대학(DBU), 텍사스 사립 명문 남감리대학(SMU)과 미국 명문 텍사스 주립대학(UT in Austin) 등 여러 캠퍼스를 순방하며 어학연수를 실시한다.

또 휴스톤 나사 우주센터 탐방 및 미국에서 성공한 한인 기업과 교회를 방문하여 체험과 교육을 실시하고 이를 통해 세계 속에서 높아진 한인의 위상을 체험하는 한편 교포 가정에서 홈스테이를 통해 한인 2세 학생들과의 깊은 교제를 통해 미국 생활을 경험하게 항 방침이다.

이번 미국 어학연수 프로그램은 오는 11월 말까지 2차 접수를 마감하며 광주국제기독학교(061-381-0000)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광주국제기독학교 관계자는 “이번 미국 어학연수는 학생들에게 장래의 꿈과 비전을 심어주는 계기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며 “글로벌 교육을 통해 미래를 향한 인재를 키우는 국제학교로서의 기반을 다지게 될 이번 행사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신동탁 記者

저작권자 © 담양곡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