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향에서 자란 꿈이 세계로 미래로!’를 비전으로 행복담양교육을 만들어 가고 있는 담양교육지원청(교육장 공영휴)이 지난 16일 담양 초중고 학교장 25명을 대상으로 2015년 1학기 주요교육활동을 안내하고 학교경영 역량강화를 위한 연찬회를 실시했다.

연찬회 내용으로는 2년 연속 최우수교육지원청으로서 학교현장을 지원한 2014년 담양교육 주요내용을 살펴보고, 학생 활동 중심 교실수업개선을 위한 거꾸로 교실 동영상 시청, 2015. 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방문객 확대를 위한 담양여중 2학년 학생의 제안발표회 등을 감상하고, 주복임 교육지원과장과 박소연 행정지원과장의 2015년 1학기 주요교육활동 안내와 함께 학교장과의 심도있는 협의가 이루어졌다.

공영휴 교육장은 인사말에서 배움이 즐거운 학생중심 수업을 위하여 초중 교원 연찬회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것이며, 죽향에서 자란 꿈이 세계로 미래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학생들에게 대외적으로 발표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어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연찬회는 3월 1일 취임한 공영휴 교육장과 일선 학교장과의 첫 상견례로 초중고 공사립 학교장이 모두 참석해 소통하고 공감하며 함께 만들어가는 행복담양교육 실현을 위한 귀중한 시간이 됐다. 

 

저작권자 © 담양곡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