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7일 오전10시, 복지관 대강당


담양군복지재단(이사장 김용)에서 운영하고 있는 담양군노인복지관(관장 하종삼)이오는 2월 17일(수), 오전 10시부터 복지관 대강당에서 복지관 이용회원 및 12개 읍면의 어르신을 초청해 ‘대보름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정월 대보름을 맞이하여 새해 평안을 기원하고 지역 어르신들의 소통과 화합으로 당당하고 활기찬 노후를 마들어가기 위해 준비된 행사다.

이날 행사는 담양차인회(회장 박성애)의 전통차 봉사를 시작으로 담양예술인협회 소속 회원들의 축하공연(지신밟기, 화선무, 설장구, 가요, 판소리, 대동한마당 등), 기념식, 민속놀이(윷놀이, 제기차기, 투호놀이 등), 장기(노래)자랑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주)보생(대표 노금철), 금농반점(대표 조장옥), 동산치과(대표 이찬일)  동산병원에서 후원에 참여했다.

담양군복지재단 김용 이사장은 “민선6기 군수의 공약사항인 군민이 안심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따뜻한 문화복지를 실현코자 복지재단이 추진 설립된 바”,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을 위한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한층 강화하여 군민의 만족도를 높여 나갈 방침이다”고 말했다.

행사 참여 및 문의사항은 담양군노인복지관(☎061-380-1300)으로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김다은 記者

 

저작권자 © 담양곡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