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의 주거기준-일신 프레뷰 입주 예고

일신건설이 담양에 처음 선보이는 명품 아파트 프레뷰가 입주를 앞두고 있다.

40년 전통 건설명가 일신건설이 담양 최초로 총 29세대에 채광과 통풍은 물론 생활면적까지 넓혀주는 4BAY 4ROOM(일부세대)의 혁신설계를 적용하였을 뿐만 아니라 풍요로운 빛과 바람을 받아들이는 남향위주 에코라이프 등 전 세대 남향위주 설계는 입주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으며 84m² 이하 중소형 실속형 명품단지로 구성하여 실속파들의 만족도롤 제고하고 있다.

72m²(구 28형)이 5세대, 79m²(구 32형) 8세대,  83m²(구 33형) 8세대, 84m²(구 34형) 8세대 등 총 29세대가 공급되면서 주택 시장 활성화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새로운 계기를 맞이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일신 프레뷰는 도보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담양남초등학교, 담양동초, 담양중학교, 담양고등학교 등 수준 높은 명품 교육의 중심권에 자리하며 대형마트인 농협하나로마트 노인복지센터 담양문화회관 담양군청 우체국 법원 등 주변에 편의시설이 뛰어나며 죽녹원 메타프로방스 등 풍부한 문화여가와 연계해 관광 및 산책 등을 즐길 수 있는 명품 주거단지로 새롭게 탈바꿈하고 있다.

여기에다 죽향대로 추성로 담양IC 등 탁월한 교통 여건을 비롯 광주시와 바로 연결되는 시외버스 운영으로 빠른 광역 교통망 혜택을 손 쉽게 누릴 수 있는 것도 일신 프레뷰 입주민들의 특전으로 삶의 가치가 달라지는 등 담양의 주거기준이 될 전망이다.

일신 프레뷰 관계자는 “담양첨단문화복합단지와 함께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지역이다. 여기에다 최근 신규 아파트 분양이 진행되지 않았던 만큼 아파트에 대한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말했다./김다은 記者

 

 

저작권자 © 담양곡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