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 최초 1군 브랜드 프리미엄, 광주에서 10분대

내 집 마련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그 대안으로 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오는 2일 본격적인 조합원 모집을 시작하는 ‘담양센트럴파크 서희스타힐스’가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담양읍 백동리 248-13번지 일원에 건립될 ‘담양센트럴파크 서희스타힐스’는 서희건설이 시공 예정사로, 자금관리는 국제자산신탁이 맡았다. 담양군으로 부터 조합원 모집 신고필증을 교부받아 사업안정성도 확보된 상태다.

담양센트럴파크 서희스타힐스는 검증된 입지와 담양 최초 1군건설사 브랜드, 업무대행사의 업무 능력까지 삼박자가 두루 갖춰져 수요자들로부터 기대가 높다.

담양센트럴파크 서희스타힐스 업무대행사 (주)휴먼시티는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도 ‘각화동 휴먼파크 서희스타힐스 지역주택조합’ 사업지를 완벽하게 성공시킨 사업추진 능력이 검증된 업무대행사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착공 중인 각화 센트럴파크, 1월 일반분양 예정인 수완 센트럴시티. 그리고 사업 승인 진행 중인 3개 현장 모두 (주)휴먼시티의 업무 능력을 바탕으로 일궈낸 결과물이다.

담양센트럴파크 서희스타힐스는 담양 최초 1군 브랜드 프리미엄과 4-BAY 혁신설계, 주방대형 창,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통풍과 채광이 탁월하며, 단지 앞 근린공원이 위치하여 자연친화 환경을 즐길 수 있는 주거 명작이다. 내부는 펜트리, 알파룸 등의 실속 설계를 갖춰 실수요자 뿐 아니라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광주 도심에서 10분대 접근이 가능하고 담양군이 기존에 보유한 죽녹원, 메타세쿼이아 길 등 유명 관광자원과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사업지 인근 24번 국도를 통해 광주-대구고속도로, 고창-담양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진출입이 용이한 교통환경도 자랑거리다.

더불어 담양시장, 담양문화회관, 담양사랑병원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인접해 있고, 담양동초, 담양남초, 담주초, 담양중, 담양여중, 담양고, 담양공고, 전남도립대 등 우수 학군이 인접해 명품 교육환경을 자랑하고 있어 담양 최고의 입지 조건이라는 평을 듣고 있다.

담양센트럴파크 지역주택조합 추진위원회 관계자는 “담양 최고의 입지조건에 4-bay혁신 설계, 단지 앞 공원까지 이용가능한 아파트임에도 합리적인 가격대와 중도금 무이자 등 우수한 조건을 갖췄다”고 말했다.

이러한 뛰어난 프리미엄을 갖추고 있는 단 하나의 주거명작 담양센트럴파크 서희스타힐스 주택홍보관은 담양공고 맞은편 담양읍 강쟁리 1616번지에 위치하고 있다.(문의 061-381-8111) /양상용 記者

저작권자 © 담양곡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