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곡성 세계장미축제에서 청춘들의 흥겨운 파티가 펼쳐진다.

개막일인 5월 17일 오후 4시 30분부터 저녁 10시까지 곡성레저문화센터에서 2030청년들을 위한 ‘곡성크래프트x곡성감성파티’ 청년문화행사가 개최된다.

‘곡성크래프트’는 곡성읍내 10여 개의 주요 포인트(관광명소, 역사문화시설 등)에서 팀 미션을 수행하는 로드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완수한 팀에게는 곡성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심청상품권이 지급된다.

청년들은 미션을 수행하며 축제장 외에도 곡성읍내에 숨어 있는 지역 명소를 알수 있게 된다. 군은 축제 방문객들이 읍내 곳곳을 탐험하면서 골목상권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곡성크래프트’ 미션 수행이 완료되면 ‘곡성감성파티’가 이어진다. 곡성감성파티에서는 DJ 소다, DJ S2 등 유명 DJ와 밴드들이 젊음이 넘치는 공연으로 초여름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곡성군은 참여자들의 편의를 위해 전남과학대, 전남대, 조선대 등에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군 관계자는 “유명 DJ 및 밴드와 함께하는 수준 높은 청년문화행사가 진행되니, 장미축제와 함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참여를 원하는 청년들은 청춘작당 홈페이지(http://springground.com/EventIntro)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음료교환권이 제공되니 서두르는 것이 좋다. /배숙영 군민기자

저작권자 © 담양곡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