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라이온스클럽(회장 신운철)은 지난 20일 사)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 담양군지회(지회장 김대호) 사무실을 방문하고 지역 내 시각장애인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후원금을 전달했다.

담양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970년 창립해 약50년 동안 담양지역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꾸준히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단체로 지역의 모범이 되고 있으며, 이번 후원금 전달 또한 이러한 봉사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담양라이온스클럽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을 후원금 전달 뿐 아니라 간단한 다과를 나누며 장애인들의 어려움을 함께 공감하는 대화의 시간도 가졌다.

김대호 지회장은 라이온스 클럽에서 전달해 주신 후원금은 위로와 용기가 필요한 곳에  뜻있게 사용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신운철 회장 또한 시각장애인협회 회원들이 따뜻한 박수로 환영해주고 마음을 모아 감사의 마음을 전해주니 부끄러울 따름이라며 앞으로도 주변을 둘러보며 나눔이 필요한 곳에 꾸준히 찾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담양군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에서는 관내 이용 시 편도 1,000원의 저렴한 이용료로 관내에 등록된 장애인들의 이동지원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061)383-1120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은정 군민기자

저작권자 © 담양곡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