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집중호우로 침수피해를 본 담양군이 서서히 제 모습을 찾아가고 있으나 수재민의 아픔을 함께하려는 기부 행렬은 여전히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광주 소재 찬해유통에서는 2,000만 원 상당의 선풍기 300대를 기탁했으며(사진) 신세계사이먼에서 1,000만 원 상당의 쌀을, ㈜남도금형에서 1,000만 원 상당의 벽지와 장판을 지원했다.

전남도의회와 민주당도당위원회에서는 500만 원 상당의 선풍기를 각각 기탁했으며,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여성위원회에서도 150만 원 상당의 선풍기를 이재민을 위해 지원했다.

다른 지역에서도 마음을 전해왔다. 자매결연도시 서울 용산구에서 500만 원 상당의 쌀을 지원했으며, 전남 무안군에서도 이재민을 위한 수건과 양파즙을, 광주은행 전남도청지점에서 750만 원 상당의 각종 구호물품과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에서도 100만 원 상당의 생수와 컵라면을 지원했다.

또한 담양 현부엌가구실내장식에서는 피해 지역에 150만 원 상당의 도배와 싱크대를 지원했으며 죽순영농조합법인에서 100만 원 상당의 벽지와 장판을, 비바리수산에서는 150만 원 상당의 장어와 갈치를 기탁했다.

최형식 군수는 “수재민의 고통을 함께하고자 전국 각지에서 사랑을 베풀어준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많은 분들의 사랑과 온정에 보답하는 뜻에서 수재민들이 하루 빨리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김다은 記者

저작권자 © 담양곡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