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매체소개

담양곡성타임스
지역 언론의 지표를 제시합니다

지역주민의 여론을 수렴하고
명확히 전달하는 역할을 게을리하지 않겠습니다

담양곡성타임스는 전라남도 담양군과 곡성군을 취재 보급지역으로하는 주간신문으로 2008년 11월 25일 창간호를 발행했습니다.

"좋은 신문이 좋은 세상을 만듭니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출발한 담양곡성타임스는 지역사회의 어둠을 밝히는 등불, 부패를 방지하는 소금, 갈 길을 안내하는 목탁으로써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면서 정론직필과 대의명분을 앞세우는 언론으로 언제나 주민들과 함께 호흡하면서 건강하고 살아있는 언론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담양곡성타임스는 발행인을 비롯한 기자들 모두가 오랫동안 지역신문에서 활동한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새롭고 건강한 지역 언론의 지표를 제시하고 독자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지역민의 충실한 대변지로서 역사에 길이 남는 신문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담양곡성타임스는 항상 지역민에게 봉사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지역주민의 여론을 수렴하고 명확히 전달하는 역할을 게을리하지 않을 것이며 지역의 어둡고 소외된 곳을 밝히는 빛으로, 부패를 막는 소금으로 옷갖 해악을 끼치는 지역의 쓰레기를 치우는 청소부로서의 소임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담양곡성타임스는 문화체육관광부 지역신문발전위원회가 선정한 지역신문발전기금 우선지원 대상 신문사에 2011~12년에 이어 2017~20년까지 선정되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