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TV '해피선데이-1박2일‘ 프로그램에 방영된 후 담양의 새로운 관광 명소로 떠오른 죽향문화체험마을에서 무더운 한여름 밤을 시원하게 적셔줄 음악회가 열린다.

군은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10일간, 매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죽향문화체험마을 내 우송당에서 ‘한여름밤 작은 음악회’를 연다.(사진)

국악과 7080 가요, 무용, 피아노, 가야금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는 이번 음악회는 휴가철을 맞아 한옥민박체험장을 찾은 관광객은 물론 가족과 함께 이곳을 찾은 지역 주민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특별한 이벤트가 될 전망이다.

군 관계자는 “음악회를 통해 관광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한옥민박체험장을 대내외적으로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사문학을 꽃피운 면앙정과 송강정, 식영정, 광풍각, 명옥헌 등 담양의 정자를 그대로 재현해 놓은 죽향문화체험마을은 명창 박동실의 판소리 무대였던 우송당에서는 판소리 체험을, 죽로말차연구소에서는 대나무 이슬만 먹고 산다는 담양 특산품 ‘죽로차’ 다도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전통 주거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한옥민박체험장 3동을 갖추고 있어 남도 관광 1번지인 죽녹원과 메타세쿼이아 가로수길 등 담양 관광을 위해 하룻밤 묵어가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양상용 記者


저작권자 © 담양곡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