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담양지점(지점장 서상엽)은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를 향상시키고자 전문 CS 컨설턴트를 초빙하여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사진)

한전 담양지점은 최근 상군 검침사업소 직원 등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교보생명 다윈서비스센터의 전문 서비스 강사를 초청, 고객응대시 기본자세와 고객맞이 인사연습 및 올바른 명함 주고받기 등의 실습교육을 통해 전 직원의 서비스 마인드를 한 단계 더 향상시켜 갈수록 높아져가는 고객니즈에 한 발 앞서는 서비스제공을 위한 결의를 굳혔다.

한전 담양지점은 지난 ‘09~’10년에 이어 올해 상반기에 실시된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에서도 1위를 기록하였으며, 이번 외부강사 초청 CS 교육은 매일 아침 8시 30분부터 자체 사내방송을 통해 실시하고 있는 내방고객 맞이 인사연습, 현장방문 시 응대요령과 전화응대멘트 연습 등 3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달성을 위한 한전 담양지점 직원들의 부단한 노력의 일환이다.

이와 관련 서상엽 지점장은 “신속, 정확, 친절한 업무처리를 생활화하고 모든 업무에 있어 ”NO 없는 업무처리“와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마인드를 내재화하여 하반기에도 3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지점으로서의 명성을 이어 가겠다”고 다짐했다. /박은서 군민기자

저작권자 © 담양곡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