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투자유치 및 도시재생 현장 소통

담양군수직 인수위원회(위원장 박철홍)는 민선 8기 성공적 출발과 정확하고 완벽한 인계·인수 활동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인수위는 빠른 군정업무의 파악과 주요 공약사업의 방향설정을 위해 주요 현안 현장을 방문했다.

인수위는  지난 22일 박철홍 위원장을 필두로 대규모 투자유치사업 및 도시재생사업, 생활체육센터 조성지, 동물복지형 깨끗한 축산농장 등 6개 사업지를 순차로 돌았다.

현장을 방문한 인수위원들은 관계 공무원으로부터 현장별 사업 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당면 사업은 물론 향후 추진할 공약사업의 필요성과 적정성, 사업 추진에 문제점은 없는지 등을 꼼꼼히 살폈다.

또한 인수위원들은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구체적인 계획에 대해 논의하며 특별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인수위는 이번 현장에서 보고 들은 자료와 군민들의 건의사항 등을 종합적 검토해 민선 8기 이병노號의 새로운 정책에 반영할 방침이다.

특히 인수위는 공약사업 보완 및 자문, 군정 슬로건 및 군정방침 결정보고 등의 일정을 소화하며 정확하고 완벽한 인계·인수를 추진해 민선 8기의 성공적 출발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박철홍 위원장은 "이번 현장방문으로 군에서 추진 중인 사업의 운영 상황과 향후 비전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소통과 공감을 기반으로 담양의 새로운 도약과 변화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정종대 記者

저작권자 © 담양곡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