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복지재단(이사장 이정옥)에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사회 각계각층의 따뜻한 관심과 후원이 이어졌다.

담양군복지재단은 ▲(주)진솔((대표 박혜성, 진규배) & (사)빛을 나누는 사람들 광주전남지부(대표 김귀선) 1,100만 원 상당의 생활용품 ▲미래관광레저(대표 최영상) 200만 원 ▲담양농가주부모임 50만 원을 각각 기탁했다고 전했다.

담양읍 에코산단에 위치한 (주)진솔은 원두로스팅 및 비누 등을 가공·제조하는 기업으로 관내의 더치스토리카페 명지점, 노매럴 카페를 운영하며 매년 각종 물품 후원을 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담양농가주부모임에서는 각종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번 먹거리 장터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에게 써달라며 전달하였다.

미래관광레저는 매년 이웃돕기 성금 및 물품을 기탁하며 꾸준히 나눔 활동을 실천으로 이웃돕기를 실천해 오고 있다.

이정옥 담양군복지재단 이사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우리 지역 이웃에게 지속적인 사랑과 나눔의 기회를 가질 수 있어 감사하다”며 “새해에도 지역사회와 함께 소외된 이웃의 곁에서 함께하는 재단으로서 역할과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재)담양군복지재단에서는 후원금(품)을 수시로 접수받고 있으며, 투명하고 공정한 관리를 통해 사회적 약자에게 전달하여 담양군민의 행복한 삶을 돕고 있다. /김다은 記者

저작권자 © 담양곡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