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사회단체 및 향우 등 사랑 나눔 펼쳐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손길’이 곡성군에 이어지고 있다.

구랍 28일 중앙상사(대표 여창구)에서 성금 100만원, 곡성산업(회장 오봉순)에서 성금 500만원을 비롯해 지역 기관사회단체 등의 이웃사랑을 위한 따뜻한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지역의 인재 양성과 교육 발전을 위해 곡성군수의사회에서 500만원, 대한전문건설협회 전라남도회 1000만원, 석곡면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에서 흑맥축제 수익금 500만원을 기부하는 등 곡성미래교육재단에도 기부금이 이어져 눈길을 끌었다.

여창구 중앙상사 대표는 “우리 주위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기를 바라며,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통해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미력하나마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오봉순 곡성산업 회장은 “작게나마 이렇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경제적인 어려움 속에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돕고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성금을 기부해 주신 기관사회단체와 향우 등 사랑의 손길을 보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연말연시를 맞아 소외된 우리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장명국 記者 

저작권자 © 담양곡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