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곡농협(조합장 한승준)은 지난 15일 제 55기 석곡농협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지난 한 해 사업 마무리와 함께 감사패, 우수 직원 표창장 수여 등을 목적으로 실시된 이번 55기 정기총회는 약 100여명의 석곡농협 조합원 및 대의원이 참석했으며, 진호건 전남도의회 의원, 정재헌 NH농협은행 본부장, 박성덕 농협중앙회 전남지역본부 부본부장, 이두식 농협중앙회 전남검사국 국장을 필두로 윤영규 곡성군의회 의장, 김을남, 조대현, 강덕구, 김요순 곡성군의회 의원 및 관내 농협 조합장과 면장 등이 참석해 총회를 축하했다.

석곡농협의 지난 23년 사업 동영상 시청으로 시작된 이번 총회는 감사패 전달, 우수영농회 시상, 우수직원 시상으로 지난 한 해 석곡농협을 빛낸 이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했으며, 정재헌 본부장의 치사, 윤영규 의장의 축사를 끝으로 총회 1부를 마무리했다.

이어 시작된 2부에서는 석곡농협의 2023년도 사업의 결산보고에 이어 감사보고를 끝으로 제 55기 석곡농협 정기총회를 마무리했다.

이번 총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한 한승준 조합장은 “경쟁력 있는 농협이 되기 위해서는 앞으로 나아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지난 사업을 되돌아보며 어떤 부분에서 취약했는지 깨닫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석곡농협이 어떠한 농협과도 경쟁력을 갖출 수 있게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명국 記者

저작권자 © 담양곡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