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우체국 서비스헌장 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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곡성우체국이 10점 만점의 고객감동을 실현코자 고품질의 우편 금융서비스 제공 등을 골자로 하는 우체국 서비스헌장을 제정, 공포했다.(사진)
최근 공포된 우체국서비스헌장에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이행 기준과 내용, 이를 제공받을 수 있는 절차와 방법,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조치 등이 수록되어 있으며 이를 성실히 실천한다는 약속도 곁들여 있다.
김용상 곡성우체국장은 “우체국 모든 직원들은 서비스헌장 제정 공포를 계기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키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며 “항상 겸허한 자세와 늘 깨어있는 의식으로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고 반영하여 믿음을 주고 사랑을 받는 우체국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주성재 記者
주성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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