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 전력 공급 및 주민과 함께하는 한전”
“고객이 있음에 우리가 존재함을 항상 인식하고 고객이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정전 없는 최고 품질의 전력을 안정적으로 공급하는데 역점을 두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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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6일자로 부임한 신임 서상엽 한국전력공사 담양지점장(55, 사진)의 취임소감.
서 지점장은 “공기업 선진화 방안과 연계한 조직개편 등 어려운 경영여건이지만 직원들이 자신감과 뜨거운 열정을 가지고 실천 할수 있도록 신바람 나는 직장 분위기에 주력하겠다” 며 “지역사회와 지역주민이 친근한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고객과 함께하는 담양지점을 만들기 위해 모든 노력을 경주하고 사랑과 정성으로 고객감동을 실현해 나갈 것이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지역경제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 전력공급에도 한 치의 차질이 없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 며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 프로그램 개발 및 지역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특히 서 지점장은 “고객지향ㆍ현장중심의 기업문화 정착과 더불어 지역과 함께하는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지점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주 광산 출신인 서 지점장은 광주고, 조선대 전자공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1981년 한전에 입사해 강릉지사 영업운영부장, 전남본부사업팀장, 행정지원팀장 등을 역임했으며 영업업무 및 행정 분야에 정통하고 온화한 성품과 폭넓은 친화력이 뛰어나다는 평을 받고 있다.
가족으로는 이정자씨 와의 사이에 1남1녀를 두고 있다./서용진 記者
서용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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