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담양지사(지사장 나병선)는 지난 1월부터 “2009년 찾아가는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다.(사진)
찾아가는 고객센터는 현장중심의경영의 대표적인 고객만족 브랜드로서 공사의 고객만족경영 활성화에 크게 기여 하고 있으며, 주요고객인 농어업인들이 지난영농기 동안에 농어촌 현장에서 느끼고 경험한 의견을 듣고, 공사사업에 대한 고충 및 불만사항을 적극적으로 수렴ㆍ해소 하는 등 농어업인들을 직접 방문 위로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
담양지사에서는 금년 3월까지 30여개 마을을 순회하면서 찾아가는 고객센터를 운영하여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한 얼 記者
한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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