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우체국(국장 김용상)은 지난달 30일 우체국회의실에서 70여명의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CS) 경영 및 서비스헌장 실천 다짐을 위한 결의대회를 갖고 고객만족 재도약을 다짐했다.(사진)
이날 결의대회는 고객만족 실천 다짐 결의문 낭독에 이어 고객만족 경영 추진과 고객 최우선의 고객중심 마인드 함양을 위한 김용상 총괄국장 CS 특강으로 진행됐다.
이날 결의대회에 참석한 곡성우체국 직원들은 “이번 결의대회를 통해 고객만족경영 실천의지 함양과 고객만족 최우수국 달성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다짐햇다. /주성재 記者
주성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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