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속·정확·친절한 업무처리 노력 결과

한전 담양지점(지점장 서상엽)이 한전 본사에서 시행한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전남본부 내 25개 사업장에서 3위, 동일 평가군에서 1위를 기록했다.

담양지점은 그동안 고객만족을 위해 전 직원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고자 지점 자체적으로 서비스 아침방송을 통해 사무실에서 인사와 전화응대 연습을 매일 실시하여 직원들의 서비스마인드를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가고 보다 신속·정확하고 친절하게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업무처리를 해나가고 있다.

또한 사회봉사단의 불우이웃 물품전달 등의 활발한 운영과 장날 읍내 정화활동, 대나무축제, 이장단 한마음 체육대회 등 지역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나눔경영을 적극 실천하는 기업이미지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서상엽 지점장은 “고객만족도 1위라는 기록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에게 고품질의 안정적인 전력공급과 항상 매우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며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좋은 평가를 해준 고객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서용진 記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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