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 담양지점(지점장 서상엽)은 고객에게 보다나은 서비스 제공과 직원들의 서비스마인드를 향상시키고자 외부 전문서비스 강사를 초청하여 전 직원을 대상으로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사진)
지난 14일 오전 8시 30분부터 1시간동안 진행된 이날 교육은 교보생명 다윈서비스팀의 전문서비스 강사를 초청, 담양지점 전 직원과 상근검침사업소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의 수준에 맞는 서비스 요령과 고객을 응대할 때 우수사례와 잘못된 사례 등의 교육으로 전 직원이 한 발 앞선 고객응대에 만전을 기하기로 다짐했다.
한전 담양지점은 직원들의 서비스 수준을 높이기 위해 매일 아침 8시 30분부터 자체 사내방송을 통해 내방고객에 대한 응대요령과 고객맞이 인사연습, 현장 방문시의 응대요령과 통일된 전화응대멘트 연습 등을 통해 고객이 매우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서상엽 지점장은 “신속, 정확, 친절한 업무처리를 생활화하고 고객편의 위주의 업무처리와 날로 다양하고 높아져가는 고객수준에 맞는 고객서비스를 통해 올해도 고객만족도 1위 지점의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다짐했다. /서용진 記者
서용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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