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오후 7시 문화회관에서 ‘Movical' 공연


'Movical 담양에서 만나다’가 오는 24일 7시 담양문화회관으로 찾아온다.

'Movical'은 Movie와 Musical의 합성어로 영화를 기반으로 한 뮤지컬을 뜻하는 단어로 담양군은 2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호남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광주 유일 뮤지컬 단체인 ‘다락’의 콜라보레이션이 돋보이는 이색적인 무비컬 공연을 마련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무비컬 공연은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던 영화, ‘번지 점프를 하다’, ‘내 마음의 풍금’, ‘맘마미아’, ‘겨울왕국’ 등의 OST를 바탕으로 만들어져 보는 이로 하여금 큰 감동을 자아낼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현 트렌드를 반영하는 문화예술 공연 유치 및 군민들의 문화생활을 장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곧 개학을 앞두고 있는 자녀들의 손을 잡고 문화회관을 찾아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공연 관련 문의는 문화체육과 담당자(☏061-380-2802)에게 전화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담양군은 많은 이들이 부담 없이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같은 날 한국대나무박물관, 한국가사문학관, 소쇄원 3개소를 대상으로 입장료 5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다은 記者

 

저작권자 © 담양곡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