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9일, 담양리조트 야외수영장


무더위가 계속 될수록 많은 사람들이 더위를 날려버리고, 시원함을 즐길 수 있는 놀거리를 찾아 여행을 떠날 계획을 세우곤 한다. 여기에 음악과 춤이 있다면 재미가 한층 더해지고, 스트레스도 한꺼번에 날릴 좋은 기회가 된다.

사운드웨이브엔터테인먼트에서는 이런 트렌드에 맞춰 한여름 더위를 날릴 ‘썸머 비키니 풀파티 힙합 콘서트’를 오는 19일 오후 2시부터 담양리조트 수영장에서 개최한다.

2017 담양 비키니 풀파티 힙합 콘서트에는 박나래, 버벌진트, 자이언트, 자이언트핑크, DJ Team 사운드웨이브, KPOP 여성댄스그룹 ALICE, 비보이 빅사이즈크루 등이 출연해 뜨거운 한 여름을 비키니 풀파티로 쿨l하게 맘껏 즐길 수 있다.

한편, 사운드웨이브엔터테인먼트(주)에서는 2017 담양 비키니 풀파티 힙합 콘서트에 참여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낮타임 입장객 중 랩음악에 관심 있는 이들을 선정해 최신형 나노리버 전동나노2휠, 레노버 2in1 태블릿 pc, 폴프랭크 남녀공용 디지털젤리시계 등을 선물할 계획이다.

담양리조트 수영장에서는 2017 담양 비키니 풀파티 힙합 콘서트와 함께 ‘쇼미더 랩스타 랩경연대회’도 진행돼 Hot! 한 여름을 비키니 풀파티로 Cool하게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저작권자 © 담양곡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