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곡성타임스는 ‘좋은 신문이 좋은 세상을 만듭니다‘는 사시 아래 내년 4월 10일(수) 치러질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해 다양한 취재와 기사 활동을 펼치고자 합니다. 

또 세부 실천테마를 '공약선거로 치르자'로 설정하고 지연 금권 이권 등으로 얽히고 설킨 낡은 선거를 경계하고 자유 민주주의 실현을 지향하고자 후보들의 공약과 실현 가능성, 미래 비전 등을 중립적인 자세에서 날카롭게 분석해 유권자들이 올바르게 표를 행사하도록 돕고자 합니다.

담양곡성타임스는 이를 위해 '특별취재팀'을 가동합니다. 

특별취재팀은 해당 후보에 대한 각종 정보는 물론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빠르고 깊이 있게 전달할 것입니다.

또한 선거운동 기간 후보들의 정책과 비전을 신속하게 전달하는 것은 물론 언론 본연의 감시·비판 기능 강화와 내·외부의 간섭과 압력을 배제한 균형유지, 추측이 아닌 확인 보도로 유권자들의 올바른 선택을 돕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기자를 포함한 내부 구성원 개개인의 정치적 성향과 이해관계, 지연, 혈연, 학연 등에 따른 편향적 보도를 하지 않겠으며 후보들이 노력한 만큼 유권자들이 알 수 있도록 지면을 대폭 할애하고 정책 비교·분석을 통한 쟁점 발굴과 정책대결을 유도하는 한편 선거부정에 대해서는 철저하게 파헤쳐 보도하겠습니다.

올바른 일꾼 선택과 공명선거 정착을 위해 불·탈법 사례에 대한 제보를 받습니다.

전화 061)383-9401~2 , 팩스 061)383-9403, 이메일 dgtimes@hanmail.net

저작권자 © 담양곡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