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대 국회의원 선거 담양함평영광장성 선거구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로 활발한 선거운동을 펼치고 있는 이석형 예비후보(전 함평군수)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1월 13일 오후 2시 영광읍 소재 선거사무소에서 개최된다.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더불어민주당원과 이석형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지지자들이 함께 하며, 다가오는 더불어민주당 경선과 총선 승리를 향한 결의를 다지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개소식을 준비 중인 이석형 예비후보는 “단순히 선거사무소의 문을 여는 것 이상의 의미를 가진다. 더 나은 담양, 함평, 영광, 장성을 향한 위대한 여정의 시작이며, 강력한 지역변화의 출발이고 더불어민주당의 압도적인 승리를 위한 첫걸음이다.”고 개소식 개최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석형 예비후보의 후원회장이자 이재명 대표의 정책멘토인 이한주 전 경기연구원장(사진 왼쪽)이 축하인사로 참석, 이석형 예비후보에게 힘을 실어줄 예정이며, 전국 단위 이재명 지지모임 활동가들이 참석, 이석형 예비후보를 응원할 예정이다.

더불어민주당 이석형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는 영광군 영광읍 옥당리 170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장은 인근 영광터미널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선거사무소 개소식 문의는 061-353-2024로 하면 된다. /총선특별취재팀

저작권자 © 담양곡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